Quantcast
Channel: 데이터로밍 – Bloter.net
Viewing all articles
Browse latest Browse all 7

LGU+, 중국·일본·미국 반값 데이터로밍 요금제 출시

$
0
0

LG유플러스가 가격은 낮추고 데이터는 2배로 늘린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.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이 기획한 한시적 요금 상품으로, 8월 말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.

이번 데이터로밍 프로모션 요금제는 중국∙일본∙미국만 지원한다. 나라마다 체류 기간과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정해진 기간 정액 요금제로,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진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.

상품은 중국∙일본 ▲3일 데이터로밍 ▲5일 데이터로밍, 미국 ▲10일 데이터로밍 ▲20일 데이터로밍 등 총 4종류다. 24시간 기준이 아닌 날짜 기준으로, 현지 기준 하루 단위로 요금을 계산한다.

‘중국∙일본 3일 데이터로밍’은 3일간 데이터 1.5GB를 기본료 2만2천원, ‘중국∙일본 5일 데이터로밍’은 5일간 데이터 2.5GB를 기본료 3만3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. ‘미국 10일 데이터로밍’은 10일간 데이터 3GB를 기본료 4만9500원, ‘미국 20일 데이터로밍’은 20일간 데이터 4GB를 기본료 6만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.

중국∙일본∙미국 전용 데이터로밍 프로모션 요금제는 기존 LGU+ 데이터로밍 상품과 비교해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. ‘중국∙일본 3일 데이터로밍’은 기존 ‘데이터정액 플러스 3일’(4만9500원)과 비교해 55% 저렴하다. ‘미국 10일 데이터로밍’은 10일간 1.5GB 제공하는 기존 ‘데이터정액 플러스 10일’ 요금제 대비 2배 많은 데이터를 제공한다.

LG유플러스 김시영 품질/해외서비스담당은 “세계 최고 수준의 LTE 로밍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시기에 많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로밍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”이라며 “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 혹은 출장지에서 LG유플러스의 로밍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”이라고 말했다.


Viewing all articles
Browse latest Browse all 7

Latest Images

Trending Articles